본문으로 바로가기

애니멀 커뮤니케이터에 대해

category 애견 2017. 10. 27. 22:36

 

 

키우고 있는 반려견과 이야기를 할 수 있었으면 하고 생각하신 적 한번쯤 있으시죠.

애니멀 커뮤니케이터를 통한 반려 동물과의 의사소통이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으며 애니멀 커뮤니케이터는 실제로 동물과 대화 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하지만 반려 동물과의 의사소통이 진짜일까요?


반려 동물과의 의사소통은 간단히 말해 깊은 직감을 통해 기능하는 조용하고 텔레파시적인 언어입니다.

애니멀 커뮤니케이터는 이런 능력과 조화를 이루어 동물과 대화합니다.

동물과의 커뮤니케이션은 동물의 신체 언어 또는 행동을 해독하는 것이 아닙니다.

동물과의 의사소통은 커뮤니케이터와 반려 동물 사이의 단어, 정신 이미지, 감정 등의 형태로 정보를 교환하는 실제 방법입니다.


Animal Communicator 중 한 명인 Bernadette 은 "새, 개, 토끼, 고양이, 말 또는 어떤 사랑스러운 동물이든 간에 어떤 동물과도 대화 할 때 실제 말을 듣고 진정한 대화가 시작됩니다. 그리고 항상 사진을 교환합니다. 나는 공감적이기 때문에 (다른 동물이나 인간이 느끼는 에너지와 감정을 느끼는 사람), 어떤 고통이나 감정도 느낄 수 있습니다." Bernadette는 계속해서 대부분의 동물들이 의사 소통을 즐긴다 고 말합니다. "동물들은 일반적으로 항상 의사 소통하기 쉽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지금 자신의 목소리를 듣는 사람과 연결되어 있고 이야기 하고 듣는 것이 매우 행복하기 때문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꽤 수다스럽습니다! " 라고 말하는데요.


그렇다면 애니멀 커뮤니케이터는 진짜일까요?


얼마나 열린 마음을 가지고 있느냐에 따라, 사람들은 동물 의사 소통에 대한 전체적인 생각을 받아들이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물론 눈에 보이고 들리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의심의 여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동물과의 의사소통은 논리를 무시합니다.

 전 세계 수천 명의 사람들이 애니멀 커뮤니케이터로 일하지만, 다른 직업과 마찬가지로 모든 사람들이 진짜는 아닙니다.

 내가 힘들게 벌어 들인 돈을 넘겨주기 전에 미리 충분히 해당 커뮤니케이터에 대해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실제 사기를 당한 경험이 있는 한 블로거는 "나는 가짜 애니멀 커뮤니케이터와 대화를 나눴다.

이것은 엄연한 사기이며 사람들은 지갑을 단단히 붙들어야 한다." 라고 경고하는데요.

애니멀 커뮤니케이터가 동물의 부상이나 질병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정서적으로 취약한 시기에는 먼저 수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한 상담하고자 하는 애니멀 커뮤니케이터에게 너무 많은 정보를 누설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다면 애니멀 커뮤니케이터에게 상담을 나누기 전에 알아두면 좋은 3가지를 살펴보겠습니다.


1. 상담사가 진짜 애니멀 커뮤니케이터인지 아닌지 일단 파악하기 위해서 정보를 많이 제공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2. 상담 비용을 지불하는 것이 주저된다면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반려 동물의 건강이 걱정되는거라면 차라리 수의사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 더 나을 수 있습니다.

또한 유명도에 따라 비용이 큰 차이가 있기 때문에 예산 범위 내에 있는 상담사를 선택해야 합니다.

 

3. 상담을 시작하기 전에 반려 동물에게 말하고 싶거나 물어보고 싶은 목록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대부분 시간당 비용을 지불하기 때문에 시간을 낭비하지 않을 수 있고, 필요한 질문들을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동물도 사람과 같이 생각하고, 감정이 있고, 고통을 느낍니다.

내가 키우는 반려 동물의 감정을 이해하고 느끼려는 시도만으로 어느 정도 교감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지금까지 애니멀 커뮤니케이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