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뉴아 고주파기 사용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요즘 홈케어 기기들이 많이 출시되어 사용중이죠.

저도 피부과 가는 비용과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그 중 가장 고민인 피부 탄력을 해결해줄

이 뉴아 고주파 기기를 구매했습니다!

정가로는 엄두 못냈을 가격인데 면세점을 이용해서 백화점 거의 반가격으로 구매했어요ㅎㅎ

 

이 기기는

고주파와 전용겔로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켜 준다고하네요.

의료기기로 인증을 받았다고 하니

좀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듯 합니다.

 

피부과 시술 없이 탄력을 증진시킬 수 있다고 하니 기대기대ㅎㅎㅎ

 

 

솔깃한 문구들이죠

뉴아 고주파기기 효과로 콜라겐 생성, 탄력증진

그리고 무려 얼굴주름과 눈가주름을 개선시켜 준다는! 

일단 믿어보기로 합니다ㅎㅎ

 

 

구성품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뉴아 고주파기기와, 전용 뉴아 리프트겔, 파우치, 연결잭

파우치가 있어 사용 후 보관이 편리해 좋더라구요^^

 

 

 

기기 모양은 단순합니다.

동그랗게 잡기 편한 모양으로 되어있어요.

저 뚜껑을 열면 피부에 닿는 열 단자들이 나옵니다.

 

 

옆에는 이렇게 단계 설정을 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처음에 적응할 때는 1단계를,

효과를 잘 보기 위해서는 "2" 단계를 사용하도록 권장하더라구요.

저는 그냥 처음부터 2단계를 사용했지만 전혀 문제 없었습니다 ㅎㅎ

 

 

뉴아 고주파기기는 충전식이 아니기 때문에 연결잭을 꽂고

전원에 연결해야 사용할 수 있어요.

연결을 하면 이렇게 파란불이 들어옵니다.

 

 

겔은 저 은색 단자들이 다 덮일 수 있도록

두 줄로 듬뿍 발라 주면 되요.

겔이 모자라게 되면 피부에 더 뜨겁게 느껴지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겔을 바르고 사용중인 모습이에요ㅎㅎ

원으로 동글동글 돌려줘가면서 마사지를 해줍니다.

열이 올라오는데 만약 계속 움직여주지 않으면 화상을 입을 수 있어 조심해주셔야 해요.

탄력 증진이 목적이지만

눈 주변을 따뜻하게 마사지해주니 눈의 피로도 풀리는 느낌이더라구요ㅎㅎ

 

 

저렇게 6개 부위로 나눠서 트리트먼트를 하라고 되어있는데요.

저는 그냥 4 부위로만 나눠서 사용하고 있어요.

부위는 필요에 따라 나눠서 하시면 될 것 같아요.

 

 

피부가 적정 온도가 되면 저렇게 초록색 불빛이 들어옵니다.

마사지가 잘 되고 있다는 뜻이에요ㅎㅎ

 

 

뉴아 고주파기기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1달 동안은 1주일에 3~5일 정도해주라고 나와있어요.

1달 후는 일주일에 2번만 하면 된다고 하니

처음 한 달 빡세게 해주는 게 가장 중요할 것 같습니다.

 

사용 효과는 일단

전체적인 탄력은 장기간으로 꾸준히 하면 효과를 볼 수 있을 듯 하지만

잔주름에는 1주일만 꾸준히 해도 조금 개선되는 걸 느꼈어요.

 

 

1달 사용 후에 전 후 비교해서 공유해 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