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제주도 라마다 함덕 호텔

 

평소 다른 여행지에서도 가성비 좋은 라마다 호텔을 종종 이용하는데요.

제주도에서도 호텔 고민 많이 하지 않고 제주도 라마다 호텔을 검색했습니다.

제주도에만 라마다 호텔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여행일정을 고려해서 정한 곳이 제주도 라마다 함덕 호텔!

신축이고 함덕 서우봉 해변이랑 가까워서 좋았어요^^ 

건물이 크고 널찍해서 리조트 같은 느낌도 나네요.

저녁에 도착해서 짐 풀고 저녁먹으러 나왔는데 동네가 정말 조용하고 한적하니 좋더라구요.

주변에는 음식점이 몇 개 있는데 주로 흑돼지구이 파는 집이었어요.

그 외에는 작은 펍도 있고 치킨 집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일단 지상 주차장은 넓은 편은 아닌 거 같더라구요.

휴가 시즌이 아니라 다행히 자리는 여유가 있었어요. 

 

이게 호텔건물 왼쪽에 달린 건데 아마 건물 주차장인 듯 싶어요.

일층 주차장엔 공간이 좀 부족한 듯 싶었는데 그래도 주차장이 따로 있으니

성수기에도 크게 주차 걱정은 안해도 될거 같네요.

 

1층 로비가 굉장히 넓고 화려했어요.

앉아 쉴 수 있는 의자도 여유있게 마련되어 있네요~

로비가 워낙 넓어 북적거릴 일이 거의 없을 것 같아요.

 

조명들이나 꽃장식 등 인테리어도 잘 되어있고 밝아서 좋았어요.

기둥에 가려져있어 안보이는제 저 오른쪽 공간에 카페가 있어요.

아쉽게 일정상 이용은 못해봤네요.

  

엘리베이터로 가는 길이에요.

저기 걸려있는 그림들이 다 예뻐서 인상적이었어요.

 

슈페리어 트윈베드 룸이에요.

사실 스탠다드 룸을 예약했는데 업그레이드 해주시더라구요. 

이게 슈페리어? 할 정도로 공간은 좁은편이라 무슨 차이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 업그레이드라하니 기분 좋음ㅎㅎㅎ

공간이 넓진 않지만 룸컨디션이 깔끔하고 잘 관리 되어있어 좋았어요.

 

화장대도 앞에 있어요.

가끔 거울이 없는 호텔들도 있는데 여긴 거울이 있어 다행ㅎㅎ

종아리 안마기가 있는 방도 있다던데 저희 방엔 아쉽게도 없더라구요ㅠ

 

화장실 역시 깨끗하네요.

화장실에서 신축 느낌이 확나죠ㅎㅎ

숙소 정할때 화장실 깨끗한 데를 신경써서 고르는 편인데 만족했어요ㅋㅋ

물도 시원하게 잘나와 좋았네요

 

현관과 오른쪽이 화장실이에요.

화장실과 방(?)이 유리로 분리되있고 블라인드로 가려져 있는데요.

자칫 덜 가리면 민망한 상황이 발생할 수도;ㅎㅎ

이렇게 보니 방이 좁은게 좀 티가 나죠?

그래도 방에서 뭐 할거 아니니 이정도면 만족.

 

야외 테라스가 작게 마련되어 있어요.

날이 따뜻할때는 여기서 저녁에 맥주 한잔 먹으면 좋을듯ㅎㅎ

 

제가 갔을 때는 소셜 행사가로 거의 5만원 정도에 예약했었어요.

아무래도 성수기가 아니라 싼 편이긴 했지만 그것 치고도 싸게 예약한거 같네요.ㅎㅎ

5만원에 이렇게 깔끔하고 좋은 방이라니

가성비는 역시 좋은거 같네요!

제주도 라마다 함덕 호텔 다음에 또 갈 의사 있어요.